남자베기팬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수 조회 1회 작성일 2020-05-22 22:05:52 댓글 0

본문

파타고니아 배기스 5인치 반바지 실착리뷰 갑니다앗!! 짧은게 G리긴하네?

오늘 영상은 파타고니아 배기스 5인치 반바지!!
평소 관심있던 브랜드! 그리고 또 요즘 인기템!!
착용감은 편한 반바지! 기장감은 좀 짧지만 만족쓰.
아 그리고 이 파타고니아 반바지 주머니가 엄청 깊어요 ㄷㄷㄷ
영상에서 말을했어야했는데 까먹....ㅠㅠ
간만에 마음에 드는 반바지! 이걸로 이번 여름 버팁니다~
데헷 다음은 파타고니아 반팔티 2종류 리뷰 ㄱㄱㄱㄱ

[영상에서 착용한 제품]
16fw 오프화이트반팔 L
디스이즈네버댓 반팔 XL
나이키x언더커버 데이브레이크 265
반스 올드스쿨 260

[리튜버와엠 구독]
https://bit.ly/2MAZ2Mf

[리튜버와엠 네이버TV]
https://tv.naver.com/eldkqmffh164

[리튜버와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11.118.10

[리튜버와엠 e-mail]
eldkqmffh164@gmail.com



#파타고니아 #patagonia #파타고니아5인치
리튜버와엠 : 다음에는 반팔로 옵니다!!
[리튜버와엠 구독]
https://bit.ly/2MAZ2Mf ← 누르면 구독!!
이훈석 : 출근도장 찍으러옴ㅋㅋㅋㅋ
핀더휴먼 : 저는 노랑 그레이 삿오요
죠리퐁 : 다리가....... 핵 얇은데요? 저랑 다리 바꿔요 ㅠㅠ 오늘도 깔끔한 리뷰 감사합니다 ♥︎
Ex hale : 요즘 튀는색이 유행이던데 깔끔한 블랙도 좋아보여요!

바지 코디 꿀팁!!! 바지핏 완벽 가이드!!! /스타일링팁 & 신발매치 [패션유튜버 피로]

안녕하세요! 코디메이커 피로입니다.
이번에 제가 준비한영상은!
바로 바지! 바지 코디 꿀팁입니다!
바지핏을 어떻게 해야 잘뺄수있는지! 그리고 어떤신발이 잘 어울리는지!
총 9가지 바지를 코디하는방법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재미있게봐주세요!
코디메이커피로 : 제 주관적으로 만든 영상입니다!
패션에 정답이 없으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아 힘드렁
박현준 : 스웨트 팬츠 어디꺼에요?
김창식 : 와이드 술렉스 이름이 뭔가요?ㅠㅠ
박성원 : 반지 정보좀 알수있을까요오
Torr : 5:15 상의 정보좀요ㅠㅠ

여름 반바지 종결자 / 파타고니아 배기스 5인치 VS 6.5인치 라이트

안녕하세요 :)

이번 영상은 여름 반바지 추천 영상 입니다.

바로 편안한 반바지 종결자 파타고니아 배기스 5인치와 6.5인치 라이트 제품입니다.

여유가 된다면 깔별로 모두 구매하고 싶네요 ㅜㅜ

5인치와 라이트 제품을 비교하면서 촬영한 영상이니

즐겁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ntact email : ssb87@naver.com

Music by ninjoi. - Caffeine - https://thmatc.co/?l=FE8A8AEA
Music by ninjoi. - Foolish Heart [Thematic Exclusive] - https://thmatc.co/?l=488C9368
Yeongwoong Kim : 신축성은 없나요?
김인우 : 5인치 그레이색상 검은색 티랑 코디한거도 보고 싶네요ㅠ 미리 사서 쟁여두려는데 배기스 회색 컬러에 검정티도 잘 어울리나요?
대군 : 잘보고갑니다
임선아 : 정성스러운 후기영상 잘 보았습니다 :)
으재의 옷장 : 안녕하세요 저도 파타고니아 배기스 관련 영상 올렸었는데 연관동영상에 뜨길래 보게되었습니다 상세 코디샷 좋네요 잘 보고가요 ㅎㅎ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ralanatomy.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