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하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방차 조회 22회 작성일 2020-01-14 19:04:29 댓글 0

본문

심은하(Eun-ha Shim)- 『2001年 ※신인시절 모습【아듀 심은하 데뷔에서 은퇴까지】』

소스 - Canopus raptor 다이렉트 디지털 레코딩
킹갓제네럴엠페러충무공짱짱맨 : 최근에 비슷한 느낌 말투를 어디서 들어본 것 같았은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김태리 배우랑 되게 비슷하네요
솔직하고 담담한 느낌 두분다 마스크도 연예계에서 흔한 마스크도 아니구요
Buried Alive : 얼마전에 청룡영화제 이영애 시상나온거봤는데 이쁜걸넘어서 아름답더라..심은하 보고싶다,,
김해랑 : 진짜 너뮤 이쁘다. 요즘 걸그룹 다 탈어도 심은하 외모가 원탑인 듯
ha haha : 목소리가 너무 고급스럽다 ㅜㅠㅠ
김콩자바니 : 웬일이야...너무이뻐

[Y-STAR] How's star's fashon, when going to vote? (소중한 한표, 스타들의 투표 패션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제18대 대통령선거가 치러졌습니다. 손에 다 꼽기도 어려울만큼 많은 스타들이 투표 인증샷을 공개하거나 투표소에서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는데요. 대통령 선거에 나선 스타들의 모습은 어땠을까요? 지금 바로 공개할게요~

12월 19일 18대 대통령선거가 치러졌습니다. 높았던 투표율만큼이나 많은 스타들의 투표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는데요.

색시~한 투표패션 대결을 예고했던 엄정화와 이효리는 그 예고만큼이나 눈에 띄는 투표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오전 8시경 자택 인근의 투표소를 찾은 이효리는 골드프린트가 들어간 블랙 레깅스에 블랙코트를 매치한 투표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여기에 블랙선글라스와 붉은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줘 '색시한 투표패션'을 완성했습니다.

[현장음: 이효리]

정화언니가 포기해가지고 서로 예쁘게 입자고 통화했어요. 원래 색시 대결을 하자고 했는데 언니가 너무 부담스럽다며 그냥 예쁘게 입자고 그러시더라고요.

색시 대결보다는 그냥 예쁘게 입고 투표소를 찾았다는 이효리는 투표를 마친 벅찬 소감을 전했는데요.

[인터뷰: 이효리]

Q) 지금 기분은?

A) 되게 가슴 벅차고요. 제 손으로 나라를 위해서 뭔가 한 표할 수 있다는 게 뭔가 굉장히 기쁜 거 같아요.

선거일 전부터 투표 독려에 힘썼던 이효리는 마지막까지 투표의 중요성을 알렸습니다.

[현장음: 이효리]

저도 아침 일찍 와서 투표를 했는데요. 여러분 투표하지 않는 사람은 불평할 자격도 없습니다. 그렇죠? 자기 나라의 자기 주인은 자기 손으로 뽑는 것만이 진정한 민주주의 국가의 시민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 투표합시다!

이효리의 투표 인증샷이 공개되고, 많은 이들의 관심이 자연스레 엄정화에게로 옮겨졌는데요. 오전 11시경 인근 투표소를 찾은 엄정화는 모던한 느낌의 블랙코트와 모자로 심플하면서도 단정한 투표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투표를 마친 엄정화는 SNS를 통해 "투표 완료. 부부들이 손잡고 투표하시는 모습. 너무 행복해보여요~ 색시. 언제나 될 수 있을까나~ 그나저나 이효리 완승!!!"이라는 글을 남겨 색시 패션 대결의 승리는 이효리가 차지했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패션대결로 이목을 집중시킨 이효리와 엄정화는 물론, 좀처럼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스타들도 투표소에서 목격됐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투표소를 찾은 이영애는 브라운컬러의 패딩코트 차림이었는데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투표소에는 이미 많은 시민들이 투표를 위해 줄을 서 있었습니다.

이영애 부부 역시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며 줄을 섰는데요.

[현장음: 이영애]

추운데 고생 많으세요..

[인터뷰: 이영애]

Q) 쌍둥이들은 잘 크고 있나요?

A) 네. 잘 크고 있어요.

[인터뷰: 이영애]

Q) 복귀는 언제쯤?

A) 저도 빨리 뵙고 싶은데 저도 기다리고 있어요. 좋은 작품.

줄을 서 있는 동안 조곤조곤 근황을 전한 이영애. 평소와는 조금 다른 사인을 하고요. 투표용지를 받은 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습니다.

신비주의의 대명사 심은하 역시 남편과 함께 투표소를 찾았는데요. 투표소 밖으로 길게 늘어선 줄에서 블랙 점퍼차림의 심은하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심은하는 패딩점퍼의 후드를 쓰고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현장음: 심은하]

감사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늘 투표하셨으면 좋겠고 오늘 중요한 날이잖아요. 저희도 좋은 분이 좋은 대통령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줄서서 기다리고 있고 여러분들도 다 투표하셨으리라 생각하고 어려운 시기에 힘내시고요. 파이팅 하세요. 너무 춥네요.
Sara Yee : 심은하의 찌꺼기랑 살어가고있는 이영애는 완전 부뜨막에 올라가는 고양이!
이민자 : 심은하가진짜쩐다딴사람은연예인인데심은하언니는내조의여왕삘ㅋ율곡이이어머님신사임당가타.나이먹으면저런지능미가나와야하는듯ㅋㅋ
Sean florency : 심은하♡

이 세상 힙이 아닌 90s 패션, 옷 좀 입었던 90년대 스타일 대방출 / 14F

20년을 기준으로 유행이 다시 돌아온다는 '패션 평행이론설'처럼,
90년대 X세대의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요즘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
14F가 그 시절 '힙한' 모먼트를 모아봤습니다.

#90년대히트곡 #90년대 #90년대패션

MBC 14층 사람들 14F
김네이클로버 : 1:58 ??????? ;;;;; 딱딱;;;;
케이모라 : 심은하다 ㄷ
세상궁금한 신인때 심은하 활동영상인데 ㄷㄷㄷ
이관희 : 리어카에서 팔던 x세대 최신가요 테이프...
대몰라두 : 억양이 너무 신기해...
손승우 : 2:17 음...대학생이 아니라 젊은 교수님같은데

이영애-정호영 부부, 꼬옥~ 잡은 달달한 손깍지 (공항패션)[NewsenTV] (LEEYOUNGAE & JUNGHOYOUNG)

'뉴스엔' 채널 구독하세요! 'Newsen' Subscribe! 클릭! ☞ https://bit.ly/2GZhivT

[인천공항(영종도)=뉴스엔 김기태 기자]

배우 이영애(LEE YOUNG AE)가 8월 28일 오후 중국 해외 프로모션 참석 차 서울 강서구 방화동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홍차오로 출국했다.

중국으로 출국하는 아내 이영애를 남편 정호영이 직접 배웅을 하고 있다.

#이영애 #LEEYOUNGAE #김포공항 #공항패션 #190828_출국 #정호영

[NewsenTV]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Newsen (뉴스엔미디어)
◈ www.newsen.com
◈ https://twitter.com/newsen_t
◈ e-mail : newsen@naver.com (취재 및 보도 요청)
김정희 : 안궁금 비호감
sun M : 넘 설정 스릅네.. 카메라 너무 의식하네.... 연기 연습좀 더 하셔야 겠어....윈도 윈도 쇼윈도...
Hannah : I thought they divorced last 2018?
Laverlyn Deguma : She looks like marian revira in phil.
김미선 : 안나왔으면 좋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ralanatomy.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