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

한국기독교가정생활협회·새가정, 정기총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CTS뉴스 기독뉴스 교계뉴스 작성일20-03-04 00:00 조회15회 댓글0건

본문



한국 기독교 가정생활협회와 새가정이 각각 64·6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새가정은 정기총회에서 비전 선포식을 갖고 연합운동의 가치를 확고히 하고 여성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사명을 다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각부 보고와 안건을 토의하고 오는 11월 기독 여성 생활사 공동기록 단행본 출간과 에큐메니컬 성지 순례 등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한편 한국 기독교 가정생활협회 제65회 정기총회에서는 가정 캠페인 주제를 ‘더불어 살아가는 하나님의 가정 – 우는 가정과 함께’로 정하는 안건을 토의했습니다.

협회는 65회기 사업계획안을 심의한 후 오는 3월 26일 정책 협의회를 갖기로 하고 가정 캠페인에 따라 독거노인과 다문화, 장애인, 북한 이탈주민 등 ‘지역 사회의 우는 가정’과 교회의 자매결연을 통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받을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펼치기로 했습니다.

이어 오는 4월 28일을 연합의 의미를 되새기는 가정 연합예배로 드리고 가정평화상 시상과 새가정 찬양 축제 등의 사업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ralanatomy.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